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경옥고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경옥고복용대상 게시판 내 결과

  • 경옥고 복용법 - 성인- 1일 2-3회 식전 (공복)에 나무 숟가락으로 한 숟가락씩 넉넉히 덜어서 뜨거운 물 (혹은 따듯한 청주)에 태워서 복용합니다.- 물에 태우지 않고 그냥 씹어서 복용하셔도 무방하겠습니다.- 쇠(철)에 닿으면 산화되므로 복용시 나무 또는 사기로 만든 숟가락과 그릇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복용기간중 특별히 금하실 음식은 없으나, 생무우를 드시면 효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이 하얗게 쇨 수 있으며, 과음을 하시면 효과를 날려보내는 것과 같으니 과음을 하시면 안되겠습니다.

  • 경옥고 복용법 (어린이 대상)--*--솔직히 복용법이 따로 없습니다.성인 어른도 경옥고를 마신 후 컵에 남은 찌꺼기를 삼키는 것이 힘들다고 하는 분들이 드러 있습니다.하물며, 어린이가 경옥고를 먹는다는 것은 우선 본인 어린이가 먹을 의사가 있는지 직접 먹여보는 것이가장 좋겠습니다. 스스로 경옥고를 먹는 것을 그것도 씹어서 먹는 것을 선호하는 어린이도 있습니다.이것은 마치 병원에 주사를 맞으러 가서 눈물 한 방울 보이지 않고 주사를 맞는 어린이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우유에 태워서 먹이거나 더운 물에 태워서 먹이거나 먹이고 사탕으로 입…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0
어제
96
최대
309
전체
52,728

경옥고닷컴그누보드5
제원한의원경옥고홍보사이트 / 대표: 한의사 박연수 / 사업자등록번호: 508-90-18529
주소: 대구시 수성구 청호로57길79 (황금1동) / 전화: 053-755-0068 문자: 010-2202-0068
Copyright © www.gyeongokg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