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원한의원 경옥고클리닉 > 제원한의원경옥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원한의원경옥고

제원한의원 경옥고클리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532회 작성일 21-09-26 04:28

본문

경옥고클리닉서비스의 주요 특징은 보혈, 청혈 작용을 강화하여 적혈구와 혈색소를 증대시켜 추위를 이겨내는 능력을 높이고 아래와 같이 광범위하게 좋은 효과를 가지는 것이 특징인 제원한의원의 의료서비스입니다.


보혈 및 청혈효과

만성피로 방지

허약체질 개선

중풍 예방과 후유증 치료

신경통

고혈압

당뇨병

갱년기 장애

만성 해수천식

정력감퇴

악성 변비

산후 회복

아토피 치료

감기 예방

잇몸 치료와 강화

알레르기성 질환

면역 능력 증진

사고력 증진 기능

산만 과잉행동치료와 예방

허손성 노인기력증강

폐결핵으로 인한 영양결손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결손

수술 후 회복기의 치료

환자의 회복

재활 능력 증진

운동 선수의 운동 능력 배가

 

경옥고클리닉서비스는 침 뜸 부항 및 한약을 이용한 한방 치료로 내원하시어 본 의료서비스를 받으시면 좋은 효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앞서 이용해보신 분들의 많은 임상적증거들에서 이것은 잘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경옥고클리닉서비스를 좋아하시고 경옥고클리닉서비스가 오만가지 찬사를 누리고 있는 현실입니다. 열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것은 경옥고클리닉서비스는 한방 처방약을 포함한 의료서비스로, 일반적인 식품이나 건강식품과는 다르며, 경옥고클리닉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한방의료인인 한의사로부터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자본주의 경쟁시장의 모든 것이 대부분 그러하듯이 이것도 그 명성만큼이나 한의원이나 한의사가 아닌 사이비 유사 짝퉁이 판을 치고 있으며, 이것은 국민건강에 대단히 위험한 일로 경각심을 아껴서는 안될 것입니다.  

한방치료는 효과가 있어야만 잘 된 의료서비스입니다. 남들이 하는 말을 듣고 시험삼아 유사 사이비 유통식품을 한 번 사서 드셔보시고 '뭐 별로인데'라든지 '나한테는 맞지 않는 것같다'고 하는 것과 같은 실험은 특히, 본인의 고귀한 몸을 대상으로 스스로 실험을 하면 안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 한의원들이 경옥고클리닉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름 모두가 진료대상인 환자의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이들을 애용하시고, 이름만 비슷하게 흉내낸 유사 짝퉁 사이비 유통상품에 현혹되시지 않으셔야 하겠습니다.

경옥고클리닉서비스는 준비된 사람을 위한 한방 의료서비스입니다. 경옥고클리닉을 받아들일 수 없는 건강상태인 분이 드시면 효과가 없을 뿐만 아니라 소화장애 변비 설사 등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경옥고클리닉을 이용하기 위하여 다른 처방이나 처치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속이 찬 분, 열이 많은 분, 소화장애가 있는 분 등등 각 개인의 체질이나 성향에 따라서 우선, 흡수할 수 있는 건강한 몸상태를 만드는 선치료과정이 필요합니다. 복용량과 복용기간의 조절과 함께 진료를 진행해야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환자의 체질, 체력, 건강상태에 따라 같은 약재라도 강약의 선택, 그리고 복용량, 복용기간 등의 조절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한의학이 가지고 있는 한방의 의학적 특징입니다. 한방의학은 무조건이라는 천편일률적 접근이 아닌, 각 케이스마다 십인십색으로 환자 개인에 따라 처방해야 합니다. 경옥고는 한의원에서 진단 후 처방받으셔야 안전합니다. 환자 개개인에 대하여 인삼과 지황과 복령을 선별 조절해 처방해야지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한 사람인가 아니면 환후중이거나 노약자인가 따른 차별적 약물치료(medication)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대량생산과 과학적 논리로 무장하여 "똑같은 처방은 똑같은 효과"로 세상의 분위기를 오도해가면서 그틈에 대량판매라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려는 기업가적 "유사경옥고"가 있습니다. 이것들이 한방 경옥고의 효과를 떨어뜨리고 효능을 왜곡하고 있습니다.


왜 경옥고클리닉인가?

세상 만사에는 순서가 있습니다. 즉 앞뒤를 따져보는 것입니다. 동의보감의 편제가 매우 방대하다고는 하지만, 그 순서는 한방의 진단과 치료에 있어서 차지하는 비중의 경중을 따져서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경옥고클리닉 자체가 한국 한의학의 특징을 함축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동의보감의 편제상 앞부분에 있는 내경편의 양생연년약이편 (건강하고 오래 살게 하는 약) 중에서도 가장 먼저 나오는 처방이 경옥고클리닉입니다. 가장 먼저 나온다고 반드시 가장 좋은 처방이라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만, 그 상징성은 있습니다.  

경옥고클리닉은 한국산 인삼, 지황 등의 불과 네 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네 가지 약재가 서로 어우러져 균형을 이룹니다. 지황(정)이 땅으로 가라 앉는 성질이고, 복령(신)은 허공을 맴돌고, 인삼(기)은 그 성미가 하늘로 치솟는 성질입니다. 이것들을 조화롭게 붙여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꿀이며 꿀도 반드시 한국산 꿀이어야 합니다. 경옥고클리닉은 국산약재가 아니면 효과가 없습니다. 또한, 반복해서 말씀드리지만, 경옥고는 환자 개개인에 대하여 인삼과 지황과 복령을 선별 조절해 처방해야만 효과가 있습니다. 먹어서 효험을 보면 다행이고 아니면 말고 라는 식이 아니라,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약은 효과가 있어야 약입니다. 제대로 처방해서 복용하시는 경옥고가 명품 경옥고입니다.  

한국산 약재를 사용해야만 하는 이유는 한국은 토양이 척박하고 기후가 변덕스러워서 곡식을 생산하는데는 불리하지만 약을 만드는 데는 매우 유리합니다. 미꾸라지를 참기름에 산채로 볶아야 약발을 받아서 보신이 된다는 말에서 그 이유를 추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시사철이 변덕스럽고 밤낮이 변화무쌍하여 이곳에서 자라는 동식물이 약이 된다는 것입니다. 드딘 분을 위해서 사과를 하나 더 예로 들겠습니다. 사과는 밤과 낮의 온도차이가 적어도 10도 이상이어야 낙과를 면할 수 있으며 온도차이가 크면 클수록 단맛이 강하고 온도차이가 큰 이 시기에 과실이 현저하게 굵어집니다. 변화가 심해야 약이 된다는 것이고 변이 곧 약입니다.

"한약을 잘못 먹었다"라는 식으로 한약 오남용의 책임을 무조건 한의사에게 떠넘길 때 억울하게 생각합니다. 이런 경우, 절대 다수가 불법적인 의료행위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억울하지요. 침, 뜸, 부항을 언급하는 것은, 그것들을 그나마 한방 의료행위로 인지하고 있는 분들이 많지만, 한약은 "그거 아무나 만들어 누가 먹더라도 같은 효과가 있지 않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침, 뜸, 부항, 한약처방은 의료행위입니다. 이를 행하는 한의사 면허를 가진 것은 특권이 아니라, 그 권한과 상응하는 책임을 가지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한의원은 거주지 동네를 기반으로 합니다. 가까운 곳의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만큼 책임감을 무겁게 짊어지고 있습니다. 사이비 의료행위가 당연히 근절되어야 하는 것만큼 한약의 오남용도 근절되어야 합니다. 사이비 유사 경옥고클리닉을 비롯해서 수많은 짐작이나 추리나 요행으로 한약을 드시는 행위도 엄중 경계하셔야 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1
어제
71
최대
309
전체
50,777

경옥고닷컴그누보드5
제원한의원경옥고홍보사이트 / 대표: 한의사 박연수 / 사업자등록번호: 508-90-18529
주소: 대구시 수성구 청호로57길79 (황금1동) / 전화: 053-755-0068 문자: 010-2202-0068
Copyright © www.gyeongokgo.com. All rights reserved.